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1 오사카, 교토, 나라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보는 환상적인 야경 #2 (실내전망대)

by ageratum 2012. 1. 30.
반응형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야외전망대에서 내려와 실내로 들어왔습니다..
저녁 먹으러 가기엔 좀 이른것 같았고..
앉아서 야경 구경하면서 쉴 겸..^^

관련포스트 ▶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보는 환상적인 야경 #1 (야외전망대)



실내전망대에는 이런 카페가 있습니다..
가격은.. 안 사먹어서 모르겠네요..^^:ㅋ



카페 옆에는 이런 연인들을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멋진 야경을 본다라.. 좋네요..ㅋㅋ



맘 같아서는 앉아서 야경도 찍고 하고 싶었는데..
웬지.. 솔로는 앉으면 안될거 같아!



중앙에도 이런 공간이 있구요..



화이트데이가 멀지 않은 때라 입장티켓도 이렇게 맞춰줍니다..
크리스마스 시즌때 오니 크리스마스 분위기나는 티켓으로 주더니..^^

그리고 티켓 뒤에 보이는 곳도 연인들이 앉을 수 있는 의자에요..
부모님이 야경 보면서 이런저런 얘기도 좀 하셨으면 했는데..
역시.. 무뚝뚝한 부모님..ㅋㅋ



저 의자에 앉으면 이런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화이트밸런스도 살짝 바꿔보고..





계속 야경에 빠져 있을 수는 없으니..
이제 이동합니다..



빌딩 디자인 참 특이하다는 걸 다시 느끼게되네요..



그리고 저희는 저녁 먹으러 왔습니다..ㅋㅋ
첫 오사카 여행때 마음에 들었던 100엔 스시집을 다시 찾았어요..
부모님 모두 만족하셔서 다행이었습니다..^^

관련포스트 ▶ [오사카] 맛과 가격 모두 잡은 강추 100엔스시집, 이소노료타로(磯野漁太郎)


별로 한 것도 없는데 하루가 훌쩍 지난것 같네요..
둘째날은 교토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