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1 오사카, 교토, 나라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보는 환상적인 야경 #1 (야외전망대)

by ageratum 2012. 1. 27.
반응형

오사카성을 떠나 다음 목적지는 바로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이었습니다..
오사카의 야경을 보기에도 좋은 곳이지만..
주유패스로 무료입장이 되는 곳이다보니 꼭 가봐야 하는 곳이었죠..^^

첫 오사카여행때는 WTC코스코타워에 비해 야경이 멋지지 않아서..
이번에는 기대치를 낮추고 갔던게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이게 웬걸..



우선 아래 포스트를 먼저 보시고 이 포스트를 보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우메다역에서 가는 방법도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포스트
[오사카] WTC코스모타워에서 오사카 최고의 야경을 즐기다
[오사카] 화려한 오사카 시내 야경을 한눈에,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우메다 스카이빌딩에 도착했습니다..



빌딩이 매우 독특한 구조로 되어있죠..^^
원 사이에 있는 막대기(?)가 에스컬레이터입니다..ㅋㅋ

암튼.. 이제 올라가도록 하죠..^^



일단 공중정원으로 가려면 엘리베이터를 타야되는데요..
엘리베이터를 향해 가다보니 영화관 포스터가 보이는데..
어디서 많이 본 사람들이..ㅋㅋ

'포화속으로' 라는 영화가 일본에서 상영중었습니다..
포스터에 TOP이 제일 크게 나와있네요..^^:
아무래도 빅뱅의 인지도가 좋다는 뜻이 아닐까 싶네요..^^
 


다시 공중정원을 향해..



엘리베이터에 도착.. 이제 올라가면 됩니다..



순식간에 슝~
엘리베이터에서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티켓을 구매해야 되는데요..
주유패스 이용자는 쿠폰을 제시하면 무료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야외전망대로 향했는데..



헐.. 대박..

내가 처음에 왔을때와는 완전 다른데?





사실 처음 왔을때 WTC에 비해 별로라고 느꼈었는데..
날씨가 맑으니 공중정원에서 보는 야경이 훨씬 예쁘더라구요..





선명하게 반짝이는 도시의 야경에 푹 빠졌습니다..^^



역시 픙경사진은 날씨가 도와줘야 되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도와준거 같습니다..^^



제대로 된 오사카의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HEP FIVE 관람차입니다..
여유가 있었다면 타러 갔었을텐데.. 기회는 다음으로..^^
주유패스 이용시 무료입니다..(500엔)





삼각대가 없어 고생하긴 했지만..
날씨가 좋으니 셔터스피드 확보하기도 좋더라구요..^^







멋진 야경에 취해 계속 셔터만 눌렀네요..













셔터만 계속 누르다 정신이 되돌아 온 후.. 이제 실내전망대로 향했습니다..
실내 전망대는 다음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암튼.. 이 풍경을 보기 전까지는 WTC가 오사카의 야경을 보기에 가장 좋다고 생각했는데,
우메다 공중정원이 좀 더 낫다고 생각을 고쳐 먹었습니다..^^:
(사실 각 전망대의 풍경이 좀 다르긴 하지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