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2 가을 일본 간사이(関西)

[일본/오사카] 오사카 우메다의 화려한 야경, 우메다 공중정원

by ageratum 2012. 11. 6.
반응형

 

 

 

 

 

 오사카 여행의 빼놓을 수 없는 코스 중에 하나. 바로 오사카 도심의 화려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전망대로 향했다. 오사카 여행에 오면 거의 매번 들렸던 곳이라 지겨울만도 하지만, 주유패스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보니 웬지 안가면 서운한 느낌이 든다고나 할까.. 사실 이만큼 멋진 도심 야경을 볼 수 있는 곳도 드물고..

 

 

 

 우메다 공중정원에 대한 포스팅은 이미 많이 했으니 설명은 그만 하고.. 당시 촬영한 사진 위주로 포스팅을 하는 걸로 하는게 나을 것 같다. 날씨가 정말 좋아서 사진 찍기엔 정말 좋았는데, 언제나 그랬든 삼각대가 없어서 아쉬움이 있었다. 그런데 삼각대를 들고 다니는 사람도 종종 보이고, 제재하는 사람도 없는걸 보면.. 다음에 가게 되면 나도 들고 가볼까 생각중..

 

 

 

 

 

삼각대가 없어서 ISO3200으로 세팅하고 촬영하니 노이즈가 자글자글.. 그나마 D800에 NR써서 이정도로 막아준듯.. 대신 사진은 떡이 되었지만..;;

 

 

 

 

 

 

 

 

 

 

 

 

연인들을 위한 포토스팟!

 

 

 

 

 

 

 

 

 

 

 

 

 

 

 

 

 

 

 

이제 다시 한층 내려와 실내 전망대로..

 

 

 

 

 

 

 

 

 

 한켠에는 이렇게 야경을 볼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 원래는 옆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 한잔 사서 마시며 야경을 보려 했으나.. 늦은 시각이라 그런지 문을 닫아버려 아쉬웠다.

 

 

 

 

 

 대신 자동판매기에서 구입한 커피를 마시며 야경을 즐겼다. 캔커피를 마시려고 했는데, 여기 자동판매기는 전부 이런 팩에 들어있는 음료만..;; 암튼 커피를 마시며 야경을 즐기니 기분은 좋았다.

 

 

 

유난히 화려한 야경을 보여주던 날이었다. 화려한 도시의 야경은 기분을 좋게 하는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