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9 미국, 캐나다

미국 스타벅스에 피지오가 없는 대신 있는 이것, 리프레셔(Refreshers)

by ageratum 2020. 1. 9.
반응형

평소 스타벅스에서 주로 마시는 음료중에 하나가

바로 '쿨라임 피지오'인데요..


아쉽게도 미국에서는 피지오를 판매 안하는 대신에..

캔으로 된 리프레셔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리프레셔 VIA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언젠가 한번 마셔봐야지 하다가..

아마존 프라임 데이때 싸게 판매하길래 한번 구입을 해봤었네요..^^:




아마존 프라임이라 무료배송이었고, 평소 가격은 12개들이에 약 20불인데,

프라임 데이때는 13불 정도.. 개당 약 1불정도였네요^^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세 종류가 있더라구요.

블랙체리 라임에이드, 피치 패션후르츠,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

요렇게 세 종류입니다.





코코넛워터 베이스에 과즙이 25% 들어있고.. 

리프레셔라 기본적으로 카페인도 다 들어있습니다.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는 이렇구요..




색상은 딸기의 붉은색이지만..

맛은 레모네이드가 더 강하더라구요 ㅎㅎ

탄산이 있어서 한국 스벅의 피지오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이런 맛이 없을 뿐이지..^^:




피치 패션후르츠..




요거는 복숭아 색이네요..





그리고 마지막 블랙체리 라임에이드인데..




체리의 붉은색이지만, 라임맛이 더 강했습니다.

그래서 쿨라임 피지오를 좋아했던 저로서는 이제 제일 맛있었네요^^

맛도 쿨라임 피지오와 가장 근접했습니다.


만약 미국 스타벅스에서 쿨라임 피지오를 찾으신다면 이걸 구입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쿨라임 피지오만은 못하지만..^^:




당시에는 핫도그 만들어서 같이 잘 먹었네요 ㅋㅋ


지금은 한국이라 저걸 마실수는 없지만..

대신 쿨라임 피지오가 있으니 딱히 그리운 맛은 아닙니다^^:

그냥 미국에 갔을때 대체제일뿐..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