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일본 간사이

[일본/오사카] 진짜 스시맛집, 우메다 요시노스시 (梅田吉野寿司)

by ageratum 2023. 8. 24.
반응형

다시 호텔로 복귀해서 좀 쉬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나왔습니다

제가 머물렀던 호텔 뉴 한큐 오사카와 한큐 3번가가 바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각종 식당을 둘러보기엔 최적의 장소이긴 했습니다.

 

사실 이 날 저녁은 무조건 초밥을 먹어야겠다고 마음을 먹고있어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맥도날드 바로 옆에 있는 <우메다 요시노스시 (梅田吉野寿司)> 라는 곳이 괜찮아보여서 바로 찾아갔습니다.

 

한큐3번가와 신우메다 식당가(신우메다 쇼쿠도카이)가 붙어있는데 그 초입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여기가 원래는 포장전문이라 매장에선 6명정도 밖에 못 먹더라구요

(사진은 다 먹고 나와서 찍은거라 사람이 있음)

 

다행히 제가 갔을때는 아무도 없어서 좋았네요 ㅋㅋ

 

제가 검색했을때는 한글 메뉴판이 없다고 되어 있었는데

최근 관광객이 급증해서 그런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1피스 가격이라 가격은 좀 나가는 편입니다.

 

세트로 주문해도 좋을거 같았지만 맛있어 보이는거 하나씩 주문했네요

 

일단 생맥주 한잔 시원하게 마시고

 

반응형

주문하면 이 분들이 바로 만들어주십니다.

 

첫번째로 주문한 초밥들

 

성게는 항상 맛있네요 ㅋㅋ

 

먹어보니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추가 주문한 것들..

 

제가 원래는 일본에선 계란초밥을 시키지 않는 이유가 특유의 단맛이 별로여서 그렇거든요

근데 추천메뉴로 되어 있어서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단맛 보다는 간이 적당히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처럼 단맛나는 계란말이 싫어하는 분들께 이거 추천드립니다.

 

생맥주 2잔 포함해서 대충 5천엔 좀 넘게 나왔는데

솔직히 가격은 좀 나가지만 정말 만족했습니다.

제가 먹었던 초밥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자리가 없어서 못 먹는다면 도시락 포장해서라도 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도시락은 이렇게 있네요

 

지도로 보려면 헷갈릴수 있는데, 맥도날드 바로 옆에 있으니 맥도날드를 먼저 찾으시는게 편합니다.

반응형

댓글